콘텐츠로 건너뛰기

계란을 ‘이것’과 함께 부쳐 보세요! 10배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계란을 이제 이것과 함께 드셔 보세요! 계란 후라이만큼 만들기 쉽지만 10배 더 맛있습니다. 바로 감자로 만드는 오믈렛인데요. 방법도 너무나 간단합니다.

    감자 오믈렛 재료: 감자 1개, 계란 2개, 치즈, 소금, 후추

    감자로 오믈렛을 만들기 위해서는 감자를 아주 얇게 썰어야 합니다. 채칼을 활용하면 감자를 아주 얇게 자를 수 있습니다.

    얇게 자른 감자는 팬에 한 번 볶아서 익혀줍니다. 버터에 감자를 한 번 익히면 나중에 오믈렛을 만들 때 익히는 시간이 훨씬 단축됩니다.

    한 번 볶은 감자는 꺼내서 볼에 담은 후 치즈를 갈아 넣어 감칠맛을 더해 줍니다. 치즈는 없으면 생략해도 돼요.

    감자에 계란 2개를 넣고 풀어 주세요. 여기에 소금, 후추로 약간의 간을 더해 줍니다.

    팬에 오일을 두르고 감자와 계란 섞은 것을 평평하게 부어 줍니다. 약불로 은근히 익히세요.

    감자는 한 번 익혔기 때문에 계란만 익으면 됩니다. 아랫면이 노릇하게 익었으면 뒤집어서 반대쪽도 구워 줍니다.

    감자를 미리 익혀놨기 때문에 생각보다 정말 금방 만듭니다. 완성되면 그 위에 파슬리를 살짝 뿌려 주세요.

    이제 칼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감자가 들어가 훨씬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간이 되어 있어 그냥 계란만 먹는 것보다도 훨씬 맛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