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샌드위치 ‘이것’ 넣고 만드세요! 식감과 맛에 반해 매일 찾게 됩니다

샌드위치는 만드는 방법도 쉽고 맛도 있어 식사 대용으로 종종 만들어 먹는데요. 식감과 맛 두가지 모두 충족시키는 크래미 사과 샌드위치 소개합니다.

크래미사과 샌드위치 재료: 식빵, 크래미 작은 것 6개, 사과 1/4개, 적양배추 50g, 슬라이스 치즈, 마요네즈, 후추

사과 1/4개는 잘게 썰고 적양배추는 채썰어서 준비합니다. 적양배추 대신 일반 양배추를 활용해도 됩니다.

크래미는 손이나 포크로 잘게 찢어 주세요. 그 다음 마요네즈를 2~3스푼 넉넉히 넣습니다. 사과와 크래미, 그리고 마요네즈가 잘 어우러지도록 비벼 줍니다.

식빵은 토스트기에 한 번 데운 후 그 위에 쨈을 바르세요. 딸기쨈이나 블루베리쨈 등 상큼한 맛이 있는 쨈을 바르면 좋습니다.

그 위에 크래미와 사과 섞은 것을 올립니다. 이 샌드위치는 크래미와 사과가 메인이기 때문에 수북하게 올려 주세요.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올립니다. 치즈는 샌드위치에 빠지면 왠지 섭섭한 재료입니다.

양상추까지 수북하게 올리고 식빵 한 장을 마저 올려 랩으로 감싸세요.

랩을 타이트하게 감싸서 샌드위치를 싸 보세요. 이렇게 하면 먹는 동안 속재료가 쉽게 흘러 나오지 않아 편리합니다. 도시락 싸기도 편하고요.

사과와 양배추가 들어가 식감이 훨씬 아삭합니다. 또한 사과의 상큼함이 크래미의 비린맛을 잡아주어 깔끔한 맛이 납니다. 크래미와 사과만 있으면 누구나 성공하는 크래미샌드위치 꼭 드셔 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